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제가 요즘 선생님으로서 충격을 받았어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12. 17:25

    제가 요즘 선생님으로서 충격을 받았어요
    그리고 저는 초등학교 교사입니다
    나는 이번에 변호사와 결혼한다.
    아이들이 설겆이를 하겠느냐고 묻자 흥이 난다.
    군대 안가요?
    보안을 위해 타고 있다면 계속 말해줘
    그리고 지나가는 소녀들에게 ___ 또는
    계속 혈기왕성하다
    이거보고 충격먹음
    학교에서 인기가 많다고 들었는데
    이렇게 될거야
    요즘 애들 무섭다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